文化ライフ 탑건 매버릭 레드카펫 일정 2022/06/18 08:08 by 오오카미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한국의 영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Tom Cruise)가 영화 <탑건: 매버릭(Top Gun: Maverick)>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톰이나 필자나 아저씨이므로 이후로는 친절한 톰 아저씨 대신 친절한 톰 형이라고 지칭하겠다.) 

이번이 10번째 내한이라고 하니 친절한 톰 형의 한국 사랑도 남다르다 하겠다. 
스타와 팬이 서로 사랑을 주고 받으니 이 얼마나 알흠다운 세상인가. 

6월 1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친절한 톰 형과 기타 영화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야외 레드카펫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잠실은 옆 동네이니 레드카펫 구경하러 가 볼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기도 하였으나 
평일 오후에 열려도 엄청난 인파로 붐빌 텐데 
주말 오후라니 인산인해를 이룬 인파로 굽이치는 현장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현기증이 일어났다. 

친절한 톰 형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과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 내한 레드카펫 때 직접 알현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NOW.(구 네이버TV)에서 레드카펫을 생중계한다고 하니 집에서 편하게 시청할 생각이다. 



탑건 매버릭 레드카펫이 진행되는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은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 후방에 위치하고 있는 넓은 잔디광장을 가리킨다. 
이곳에서는 라이브 공연이나 스포츠 중계, 야외 전시회 등이 자주 개최된다. 
석촌호수 동호와 바로 인접하고 있어서 벚꽃 시즌에 붐비는 공간이기도 하다. 



그리고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은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지난 4월에 열렸던 벨리곰 전시회처럼 사진 찍기 좋은 이벤트가 자주 열리니 말이다. 

탑건 매버릭 레드카펫을 직접 방문하는 관객들에게도 TV로 시청하는 팬들에게도 
그리고 한국을 애정하는 친절한 톰 형에게도 
또 하나의 추억쌓기가 되는 즐거운 일정이 되길 기원하며 
영화 탑건 매버릭의 흥행을 응원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컬처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