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단편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1 달콤한 수요일 2021/01/25 15:14 by 오오카미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도넛 잠실롯데월드몰점에 들러서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6개)을 구매했다.

집에 돌아와서 웹서핑을 하다가 크리스피크림에서는 꽤 오래 전부터 수요일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1+1으로 판매하는 달콤한 수요일이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란 걸 알게 됐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니 모든 매장에서 행해지는 이벤트는 아니었고 제외 매장도 있었다.
내가 이용했던 잠실롯데월드몰점은 제외 매장이라서 어차피 수요일에 갔더라도 1+1 적용을 받지는 못했을 거다.

여하튼 앞으로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생각날 때는
수요일에 1+1 이벤트가 적용되는 매장을 이용해야겠다.

여담으로 기프티콘 등 모바일쿠폰도 수요일 1+1 이벤트에 적용되는지 여부를 홈페이지에서 문의해보았는데
금액권의 경우는 적용이 되나 특정제품이 지정된 쿠폰의 경우는 적용되지 않는 게 원칙이라고 한다.
즉 5천원권, 1만원권 등 금액권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기프티콘은 1+1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거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쿠폰으로도 1+1 적용을 받았다는 예가 있는 걸로 보아
매장에 따라서 또는 응대하는 점원에 따라서 하프더즌 모바일쿠폰으로도 1+1 혜택을 받는 경우가 있는 것 같기도 하다.

개인적으론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보다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꺼내먹는 차가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더 좋아한다.

P.S. 현재 오리지널 글레이즈 1개의 가격은 1300원이고 하프더즌은 6개이므로 7800원이다.
개인적으론 대학로점(현재 올리브영이 있는 위치에 있었음)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처음 접했었다.
2004년 신촌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들어온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초창기에는 도넛 나오는 시간대(매장 전면 유리에 부착된 Hot Now 네온사인에 붉게 빛이 들어옴)에 가면
서비스로 글레이즈드를 1개씩 무료로 주곤 했던 것도 기억난다.





덧글

  • 라비안로즈 2021/01/25 19:10 # 답글

    빨간불 들어왔을때 하나 먹어보려고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던게 기억나네요 ㅎㅎ
  • 오오카미 2021/01/26 14:44 #

    거리두기 같은 거 없던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