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ライフ 뮤지컬 HOPE 토크 콘서트 2019/03/19 15:18 by 오오카미




지난주 수요일에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이달 하순에 개막하는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의 출연배우와 제작진이 참석하는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김소영 아나운서가 사회를 봤고 K 역의 조형균, 호프 역의 차지연 배우와 강남 작가, 김효은 작곡가가 참석했다.



차지연 배우는 뮤지컬 업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다.
개인적으로는 2015년에 영화 <간신> 시사회 때 처음 만나보았다.



무대 위에서뿐만 아니라 이렇게 공공장소에서 배우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뮤지컬 호프는 프란츠 카프카(Franz Kafka. 1883-1924)의 유작 반환 소송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뮤지컬 호프의 주인공 호프 역에는 차지연 배우와 김선영 배우가 더블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서도 여주인공 역에 함께 캐스팅되었었으니 두 배우는 인연이 있는가 보다.








뮤지컬 HOPE 토크 콘서트 영상.







핑백

  • 오오카미의 문화생활 : 뮤지컬 호프 2019-05-09 18:06:44 #

    ... 요일에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뮤지컬 &lt;HOPE(호프)&gt;를 관람했다. 부제는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고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렸던 토크콘서트를 통하여 기대치를 미리 높였놓았던 공연이다. 뮤지컬 호프는 알앤디웍스 제작, 강남 작, 오루피나 연출, 김효은 작곡, 채현원 안무이고 공연시간은 110분이다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블루

문갑식의 진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