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ライフ 수지 처음처럼 팬사인회 2018/03/19 09:43 by 오오카미




토요일에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삼총사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바일쿠폰 유효기한이 오늘까지라는 것이 기억났다.



그래서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서 롯데월드몰에 들렀다.
그런데 1층 광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무슨 행사가 열리고 있는 것 같았다.



인파의 물결에 몸을 담그고 그들의 시선이 향한 무대 위를 보니 그곳에는 수지가 있었다.
6시 반쯤에 이곳에 들어섰는데 알림판을 보니 팬사인회는 오후 6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한다.



수지 하면 걸그룹 미쓰에이와 영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가 떠오른다.
Bad Girl Good Girl, Hush 등의 히트곡을 냈던 미쓰에이는 2017년 12월에 해체되었다.



이날 사인회는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처음처럼에서 주최했다.
소주의 경우 처음처럼파와 참이슬파로 나뉘는데 필자는 처음처럼파다.



행사 스태프에게 사인회에 관하여 물어봤더니 오전 10시 반부터 선착순으로 표를 배부했다고 한다.
뉴스를 검색해 보니 선착순 60명이었고 새벽부터 와서 쇼핑몰 개점하기를 기다렸던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수지는 팬서비스 마인드가 무척 좋았다. 사인을 받는 팬들과 환한 미소로 이야기를 나누고
손을 잡아주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지켜보는 팬의 마음까지도 훈훈해졌다.



수지를 직접 보고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서 좋았으나
혼잡한 인파 속에서 몸을 부딪혀오는 비매너인들의 육탄공세를 견뎌내야 하는 것은 역시나 스트레스였다.



사인회는 오후 7시 20분이 지나서 끝이 났다. 한 시간 가량을 인파 속에서 머물다 보니 피로했던 걸까.
롯데월드몰을 방문했던 이유가 도넛 매장에 들르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깜빡하고서 귀로에 오르고 말았다.






수지 팬사인회 영상.
팬들을 반겨주는 모습에서 털털한 성격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수지 배우의 끝인사. 사회자는 문세윤 개그맨이었다.
오후 5시까지 1층 광장에서 진행된 고객참여 행사에서는 벚꽃 문양이 프린트된 처음처럼 소주잔이 배포됐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도넛과 맞바꾼 수지 처음처럼 팬사인회였으나 스타와의 만남이란 역시 즐겁다.





덧글

  • 언빠럽 2018/03/31 17:05 # 답글

    와 세상에 현장감 쩌네여 넘 좋다ㅠㅠ 사진 감사해요
  • 오오카미 2018/04/01 22:54 #

    사인 받는 팬에게 친절히 응대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황장수의뉴스브리핑

문갑식의 진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