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담 무기 볼펜(ガンダムアームズ ボールペン)을 소개하고 있었다.
건담을 좋아하는 팬의 한사람으로서 과연 어떤 제품인가 호기심이 일어서 찾아 보았다.
기동전사 건담(機動戦士ガンダム)이 탄생한 해가 1979년이다.
30주년을 맞이한 2009년에 다양한 캠페인이 실시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2010년에 국내에 썬스타 문구 주식회사를 설립한 바 있는
일본의 문구 메이커 산스타분구(サンスター文具)와 제휴하여 발매한 건담 무기 볼펜이었다.
이보다 앞서 2008년 4월에 건담 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주식회사 반다이(バンダイ)의 자회사인 문구 메이커 세이카(セイカ)에서
처음으로 건담 무기 볼펜을 출시한 바 있다.
(2009년 1월에 반다이가 산스타분구에 자본을 출자하면서 세이카는 산스타분구에 통합되었고
기존에 세이카에서 취급하던 상품은 세이카레벨이라는 브랜드로 산스타분구에서 발매하고 있다.)

건담 빔라이플, 자쿠 머신건, 자쿠 히트호크.

자쿠 바주카, 건캐논 빔라이플, 구프커스텀 가틀링실드, 건담 빔라이플.

게르구구 빔라이플, 돔 자이언트 바주, 자쿠 히트호크, 건담마크II 빔라이플.
이들 볼펜에는 디스플레이 스탠드(거치대)가 모두 제공되고 있으므로 장식용으로도 제격일 듯하다.
사용자들의 평을 읽어 보니 아무래도 제품의 외형상 그립감이 좋지는 못하다고 한다.
출시 당시의 소비자 정가는 1000엔.
http://akaineko.militaryblog.jp/c10542.html 건담 무기 볼펜 리뷰

건담 해머, 자쿠 히트호크, 건담 바주카.
http://www.1kuji.com/item/131/ 機動戦士ガンダム 30th ANNIVERSARY 一番くじ
이치방쿠지( 一番くじ) - 반다이의 자회사인 반프레스토에서 발매하는 뽑기 복권.
애니메이션 관련 한정판 상품에 등수를 매겨 놓고 뽑기로 어떤 상품을 획득하는가를 결정.
각 이치방쿠지마다 취급업체와 가격 등은 다르지만 대부분 편의점에서 취급하고 보통 가격은 1매에 500엔.
애니메이션 왕국 일본인 만큼 관련 굿즈 역시 정말 다양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건담 무기 볼펜을 검색하다가 재미있는 건담 관련 상품을 찾았기에 함께 게재해 본다.


2009년 10월 26일에 닛신쇼쿠힌(日清食品)에서 수량 한정으로 발매했던
샤아 전용 컵라면(シャア専用カップヌードル).
내열유리용기 메이커 하리오(ハリオ)에서 제조한 전자레인지에서 사용가능한
샤아 전용 유리컵(シャア専用ガラスカップ)과
붉은 카레 라면 리필(赤いカレーヌードルリフィル)이 내용물이다.
샤아 전용 라면답게 일반 카레 라면보다 붉은 고추(赤唐辛子)와 후추(ペッパー)가 3배 더 들어갔다고 한다.
シャア専用赤いカレーヌードルを食べてみた 어느 건담 오타쿠 주부의 샤아 전용 컵라면 시식기
덧글
만 오천원짜리 볼펜이 저렇게 그립감이 안 좋아서야 어디 쓰겠냐.ㅎㅎㅎ
사무실 책상 위에 거치대와 함께 장식해 놓았다는 글도 있었다. ^^
장식장에 고이 넣어두고 어떠냐 나의 덕력이! 라고 자랑할때 유용할듯 합니다(...)
오타쿠들의 소비력이 커다란 기여를 했지요. 건타쿠(건담 오타쿠의 약칭) 만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