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방송 아이보우(相棒 파트너) 시즌10 제6화 2011/11/27 17:41 by 오오카미

아이보우(相棒) 제6화의 타이틀은 "ラスト・ソング(라스트 송)"이었다.

이번 에피소드의 시청률은 13.9%로 시즌10 방영 후 최저 시청률이었는데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겸 탤런트 켄 나오코(研ナオコ) 씨 때문 아니냐는 의견이 있다.

2채널에는 눈길을 끄는 이런 댓글이 있었다.
ナナコの仏頂面はずっと見てられるが (나나코의 무표정한 얼굴은 계속 보고 있을 수 있지만)
ナオコの仏頂面は見てられない (나오코의 무표정한 얼굴은 보고 있을 수 없다)
20%가 넘는 고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의
주연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々子)의 이름을 인용한 그럴싸한 표현이었다.

게스트의 연기가 썩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뮤지션의 아집을 그린 이야기 자체는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이번 회는 조그마한 라이브하우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기에 
작품 속에서 재즈 가수로 출연한 켄 나오코 씨의 노래를 접할 수 있었다.

한편 칸베 타케루가 안내데스크에 맡겨 놓은 티켓에는
아마도 그가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성으로 추정되는 호소노(細野)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이번 시즌 중에 칸베의 연인이 등장할 것인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덧글

  • 준짱 2011/11/28 09:27 # 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는 첫회 이후 포스팅을 안 하네. 안 하기로 한 거?
    드라마 볼 시간이 없는 나로서는 예쁜 여우들이 나오는 포스팅이 좋은데 말야.ㅎㅎㅎ
  • 오오카미 2011/11/28 20:17 #

    동영상과 자막은 계속 구해놓고 있다만 볼 시간이 없다.
    일드 중에 매주 시청하고 있는 것은 "아이보우"와 "나와 스타의 99일" 두 작품이야.
    예쁜 여우들 나오는 최근 일드로는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라는 작품을 추천하고 싶다. ^^
  • 지나가다 ^^ 2011/12/21 23:28 # 삭제 답글

    로그인 안해도 남길수 있어 흔적남깁니다 저도 같은게 궁금해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호소노라는 분은 8시즌 설날 스페셜때 나오는 단레이 씨더군요 단레이상과 칸베상 즉 오이카와 미츠히로 두분은 그 에피소드의 공연을 인연으로 교제하셨고 올 여름 결혼하셨다고 발표했다네요 그래서 극중에서도 호소노씨와 그 후 계속 만남이 있었다는 설정을 집어넣은것 같습니다 파트너로 인해 결혼까지 한 이 깊은인연을 연출자가 그냥 지나칠리가 없겠지요? ㅎㅎ 파트너 10기 후반에 단레이 이분 나오지 않으실까 슬며시 예상해봅니다~ㅎㅎ
  • 오오카미 2011/12/22 10:06 #

    시즌8 에피소드10 설날 스페셜에서 단 레이 씨가 호소노 유이코 역으로 등장했었군요.
    제가 포스팅해 놓고도 극중이름은 잊고 있었습니다.
    말씀대로 쿄토에서의 사건을 계기로 두 사람이 다시 교제를 시작했다는 설정이 타당하겠네요.
  • 마스터키튼 2012/01/14 23:41 # 삭제 답글

    포스팅 해주신 6화를 비롯해, 저는 3화, 이 번 정월에 스페셜로 방송된 10화도 퍽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 번 시즌이 다른 시즌에 비해 시청률이 저조하다는 소식에 접해 팬으로서 무척 안타깝습니다!ㅠㅜ
    혹시나 11시즌의 후속이 결정되는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하는 아주 노파심 깊은 염려겠지만!ㅠㅠㅠ
    파트너를 시청하는 동안은 왠지 기분이 방~ 떠서 6개월 남짓이 아주 즐거워서 말입니다!!!
    스기시타 우쿄상도 칸베 타케루군과의 만남이 너무 좋습니다!^^
  • 오오카미 2012/01/15 12:23 #

    아직 포스팅하지 않았지만 저는 8화 포커스를 가장 감명 깊게 봤습니다.
    지난 시즌보다 시청률이 저조한 이유에 대해서 일본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 다루고 있는 소재가 너무 어두워서 그런 것 아니냐고 하더군요.
    이번 시즌으로 아이보우가 종결될 것 같다는 의견도 있습니다만
    아이보우 팬으로서 시리즈가 계속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블루

문갑식의 진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