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행수입 35억엔의 대히트를 기록한 영화 "아이보우 극장판2 경시청 점거! 특명계의 가장 길었던 밤
(相棒-劇場版II-警視庁占拠!特命係の一番長い夜)"의 블루레이, DVD가 8월 3일에 발매되었다.
이 작품의 TV CF는 명작 미국드라마 "형사 콜롬보(刑事コロンボ)"와 콜라보레이션을 실현했다.
형사 콜롬보는 1960년대부터 제작되었고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었던 형사드라마의 명작 시리즈.
콜롬보를 연기했던 배우 피터 포크(Peter Falk)가 올해 6월에 사망했기에 이 드라마의 오랜 팬들의 아쉬움은 컸다.
미국의 명형사가 지금 일본을 대표하는 형사드라마 아이보우와 공동출연하게 된 계기는,
아이보우의 블루레이, DVD 판매처와 형사 콜롬보의 일본 수입처가 같은 메이커였기 때문이다.
아이보우의 프로듀서 이토 히토시(伊東仁)씨는
"설마 콜롬보가 함께 출연하는 CF를 만들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라며 감격스러워헀다.
CF의 내용은 아이보우 극장판2를 콜롬보가 소개하는 설정으로 되어 있다.
"내 아내가 이 영화는 꼭 봐야 한다고 그러더군요."라고 소개를 시작하여,
"저 두 사람의 집요함은 나보다 더한 것 같습니다."라며 주인공들을 평가.
그리고 "그나저나 멋진 양복이군요."라며 콜롬보 특유의 깐죽거림으로 끝을 맺고 있다.
이 CF는 토쿄, 오사카, 나고야 지상파 방송에서 방송 중이고, 아이보우 극장판2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ttp://www.asahi.com/showbiz/pia/AUT201108040018.html 원문기사 2011년 8월 6일 아사히신문
http://www.aibou-movie.jp/index.html 아이보우 극장판2 공식홈페이지
덧글
다시 돌아와서는 한 가지 더라며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던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외화였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