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방송 누군가가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誰かが彼女を愛してる) 2011/03/24 09:01 by 오오카미



영화 "러브레터(Love Letter. 1995)"의 여주인공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여배우이자 가수 나카야마 미호(中山美穂).
2002년에 결혼 후 프랑스로 건너가 연예계 활동이 뜸하다가
작년에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サヨナライツカ)"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나타냈다.
그리고 이번에 토호쿠대지진의 피해자들을 위로하는 노래를 유튜브에 공개하면서 다시금 그녀의 이름을 떠올리게 했다.

개인적으로 그녀를 처음 알게 된 것은 키무라 타쿠야(木村拓哉)와 함께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잠자는 숲(眠れる森. 1998)"을 통해서였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러브레터에서도 함께 주연을 맡았던
토요카와 에츠시(豊川悦司)와 함께 주연한 "러브스토리(Love Story. 2001)"다.
괴짜 유명작가와 그를 담당하는 계약직 편집자가 티격태격하며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키워 나가는 유쾌한 드라마였다.
이 드라마의 주제가 SPITZ의 "遥か"와 무당벌레 날아다니는 오프닝 장면이 지금도 떠오른다.

오늘 소개한 영상은 드라마 "누군가가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誰かが彼女を愛してる. 1992)"의 도입부다.
찬란히 빛나는 여인에게 한눈에 반해 버리는 저런 장면.
남자라면 누구나 몇 번쯤은 경험해 봤을 듯.
이 드라마의 주제가이기도 한 나카야마 미호와 WANDS가 함께 부른
"세상의 누구보다 꼭(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은 18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그녀의 최고 히트곡이기도 하다.

http://www.youtube.com/watch?v=IXekxFpahns 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