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방송 진(JIN -仁-) 2010/04/25 20:03 by 오오카미

2009년 최고의 일드로 손꼽히는 일본드라마 "진(JIN -仁-)"의 시청을 시작했다.
1시간 30분이 넘는 분량의 스페셜판으로 방영된 첫화를 시청한 소감은 소문대로 재미있었다는 것이다. 

우수한 실력을 가진 뇌 외과의 미나카타 진(南方仁)은 약혼녀의 뇌수술을 실패한 이후로
외과의로서의 자신의 능력에 회의를 느끼며 어려운 수술의 집도를 거부해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수술을 집도할 의사가 자신밖에 없었기에 어쩔 수 없이 신원미상의 응급환자의 뇌수술에 참가한다.
진은 그 환자의 뇌에서 특이한 형상의 종양을 제거한 이후 원인 모를 두통에 시달리게 되고, 
며칠 후 병실에서 도망치려던 그 환자와 옥신각신 다투다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며 정신을 잃게 된다. 
얼마 후 정신을 차린 진은 자신이 에도시대의 말기로 타임슬립해 있음을 깨닫게 된다...

http://www.tbs.co.jp/jin2009/ 

인명을 다루는 의사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가슴 뭉클한 휴머니즘이 기대되는 작품이고
타치바나 사키(橘咲) 역의 아야세 하루카(綾瀬はるか)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또한 볼거리다. 

TV정보지 "더 텔레비전(ザテレビジョン)"이 주최하는 더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상(ザテレビジョンドラマアカデミー賞)
제63회에서 노미네이트되었던 7개 부문에서 모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은 이 드라마의 재미를 짐작하게 한다. 

무라카미 모토카(村上もとか)의 동명 만화가 원작이고
주인공의 약혼녀 토모나가 미키(友永未来)는 원작 만화에는 등장하지 않는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다.

드라마 방영일 : 2009년 10월 11일 ~ 2009년 12월 20일. 전11화. TBS.
DVD 발매일 : 2010년 3월 17일.
주요 등장인물 : 오오사와 타카오(大沢たかお. 미나카타 진 役), 아야세 하루카(綾瀬はるか. 타치바나 사키 役),
나카타니 미키(中谷美紀. 토모나가 미키 & 노카제 役), 우치노 마사아키(内野聖陽. 사카모토 료마 役),
타케다 테츠야(武田鉄矢. 오가타 코안 役), 아소 유미(麻生祐未. 타치바나 에이 役),
코이데 케이스케(小出恵介. 타치바나 쿄타로 役), 토다 나호(戸田菜穂. 타에 役) 등.
명대사 : "신은 극복할 수 없는 시련은 주지 않아.(神は乗り越えられる試練しか与えな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블루

검찰파이팅